“I Thought I Was Saving Her. I Was Just the Next Link.”

본문 :
그들은 항상 내가 이상한 수면 일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묘지 작업은 창고에서 시계를 엉망으로 변합니다. 그날 밤 또는 아침 - 오전 3시 47 분에 전화하는 것 - 나는 평범한 바로 가기를 닫힌 상점 뒤에 집으로 가져 갔다. 골목은 곰팡이와 버릇없는 고기처럼 다시 시작되었지만 조용했고 발에 10 시간 후에는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나는 담배를 피우고 그것을 보았을 때 모퉁이를 돌렸다 - 녹슬 힌 쓰레기 수거통과 팔레트 스택 사이에 큰 검은 쓰레기 봉투가 갇혀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거기에 없었습니다. 움직였다. 한 번만. 트 위치처럼.

나는 얼어 붙었다. 나는 기다렸다. 쥐일까요? 아니면 고양이?

그런 다음 다시 움직였습니다. 이번에는 더 길다. 전신 교대. 나는 머플러 같은 멍청이 같은 말을 맹세한다고 맹세합니다.

그 시점에서, 발이 땅에 못 박히는 동안 내 뇌가 튀어 나왔습니다. 나는 더 가까이 다가 가서 담배가 손에 흔들리고 재가 신발을 뿌린다. 가방은 단단히 묶여있었습니다. 무거운 종류의 두꺼운 플라스틱, 상단에 지퍼 끈으로 묶었습니다. 내부가 무엇이든 움직이지 않았지만 모양은 ...

너무… 인간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만지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그러나 나는했다. 나는 내 부츠의 발가락으로 가방을 찌르었다. 아무것도 아님. 그런 다음 돌아 가려고하는 것처럼 들었습니다.

"제발."

목소리. 가방 안쪽에서.

나는 뒤로 물러났다. “안녕하세요? 뭐 -”

"도와주세요."

외침이 아니 었습니다. 외침조차 아니었다. 조용하고 부서진 탄원. 안에 있던 사람처럼 몇 시간 동안 속삭 였고 그들의 목소리는 실수 절망에 해산되었습니다.

그것은 나를 쫓아 냈습니다. 나는 가방으로 달려 가서 지퍼 넥타이를 잡았다. 너무 빡빡합니다. 나는 배낭으로 돌아와서 일을 위해 보관 한 박스 커터를 꺼 냈습니다. 한 번의 빠른 슬래시로 가방 측면을 찢어 버렸습니다.

내가 본 것은 나를 칼날을 떨어 뜨렸다.

그녀는 살아 있었다 - 간신히. 30 대 중반 여성. 눈이 부어졌다. 구강 덕트 묶음. 피가 그녀의 셔츠를 통해 몸을 담그고 손가락이 부러졌습니다. 충격에서 나온 타박상이있었습니다. 그들은 화상처럼 보였습니다. 기호. 편지.

그녀는 익사에서 방금 떠오르는 것처럼 공기 중에 헐떡 거렸다. 나는 그녀의 입에서 테이프를 벗겨 내고 그녀는 몸을 굽기 시작했다. 응급 서비스에 전화하려고했지만 내 손이 너무 세게 흔들리고있었습니다.

그녀는 내 손목을 잡았다. "그는 아직 여기 있습니다."

나는 너무 빨리 돌아서 거의 넘어졌다. 골목은 비어있었습니다.

"WHO?"

그녀는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방금 그것을 계속 반복했습니다. "그는 아직 여기 있습니다. 그는 아직 여기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가방에서 꺼내어 주요 도로쪽으로 걸어 갔다. 그때 나는 그녀의 어깨에 피부에 새겨진 날짜가 날짜였습니다. 어제 날짜.

그녀는 우리가 골목에서 그것을 만들기 전에 무너졌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길거리로가는 나머지 길을 데려 가서 차를 깃발했다. 노인과 그의 아내. 그들은 우리를 병원으로 데려 갔다.

그녀는 살았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내가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틀 후, 나는 경찰과 함께 골목으로 돌아갔다. 가방이 없었습니다. 피가 없습니다. 발자국조차도 아닙니다. 쓰레기 수거통, 팔레트 및 이상한 냄새 - 가솔린과 철.

경찰은 그녀가 어떤 시스템에도 없다고 말했다. ID 없음. 지문이 없습니다. 실종자 보고서가 없습니다. 그들은 내가 참여한 것처럼 나에게 질문했다. 내가“그룹의 일부”인지 물었다.

어떤 그룹?

그들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칼을 보관했습니다. 내 전화를 보관했습니다. 그들이 연락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어젯밤, 나는 건물 근처에서 새로운 가방을 발견했습니다. 같은 검은 색 플라스틱. 같은 지퍼 넥타이.

이것은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열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호흡을 들었다고 맹세한다.

- 그리고 두 번째를 열지 않았 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 가방을 찾은 후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방금 한 손에 망치로 내 문에 앉았고 다른 손에는 상자 절단기가 밖으로 나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하지 않았다. 가방은 여전히 ​​머물렀다.

아침이되자 그것은 사라졌습니다.

나는 상상했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스트레스가 나에게 빌어 먹었다. 그러나 나는 가방에서 같은 두꺼운 종류 인 단일 지퍼 넥타이 인 내 문에 테이프가있는 것을 보았다. 정확한 작은 구멍으로 조각 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에 방해하지 마십시오."

같은 날 밤, 병원에서 온 여성 (내가 구한 사람)은 죽은 것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살해되지 않았습니다. 자살하지 않습니다. "기관 실패." 그녀의 몸은 그녀가 입원 한 후 외상의 징후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누군가 그녀에게 도착했습니다.

공식 보고서? 파울 플레이 없음.

내가 말한 간호사는 그들이 그녀의 혀 아래에서 무언가를 찾았다 고 말했다.

접힌 종이 스크랩. 피에 담근.

말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잘못된 것을 풀었다."

나는 그 후 어디서나 가방을보기 시작했다. 항상 흑인. 항상 묶었 다. 항상 간신히 트위치. 주차장. 버스 정류장 뒤에. 한 번, 내 작업 사물함 바로 바깥.

매번, 나는 그들을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들은 매번 일출로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에, 그것은 확대되었습니다.

나는 정문이 잠금 해제 된 것을 찾기 위해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예수님, 냄새. 라디에이터 안에 썩은 고기처럼.

내 부엌으로 이어지는 어두운 얼룩의 흔적이있었습니다. 혈액이 아닙니다. 더 두꺼운. 거의 기름처럼. 그리고 바닥 한가운데서…

새로운 가방. 이번에는 움직임이 없습니다.

그러나 바깥쪽에 테이프는 폴라로이드였습니다.

내. 자고 있는.

나는 가방을 열었다.

내부는 시체였습니다. 스트리핑, 불타고, 눈이 없습니다. 가슴을 가로 질러 브랜드와 동일한 기호가 있습니다. 삼각형. 수직 눈. 탈리 마크처럼 보이는 것은 갈비뼈에 새겨 져 있습니다. 몸을 깨닫는 데 몇 분이 걸렸습니다…

내 재킷을 입고 있었다.

나는 옷장으로 달려 갔다. 내 재킷은 여전히 ​​거기에 매달려있었습니다.

그러나 주머니 안에는… 또 다른 지퍼 넥타이였습니다. 이건“지금 얻으십니까?”로 조각했습니다.

나는 경찰에 가지 않았다. 그들은 단지 내 전화를 다시 가져 와서“스트레스 유발 편집증”이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찾은 골목으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기다렸다. 나는 오전 2시 44 분경 밴이 들어 올랐을 때까지 내 오줌, 배가 고프고 흔들리고 차갑게 앉았다.

오래된. 녹슬었다. 판이 없습니다.

세 사람이 나가서 정육점의 앞치마와 고무 장갑을 입었다. 그들은 방수포에서 비명을 지르는 남자를 끌고 있었고 지옥처럼 차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나를봤을 때 심지어 낙엽하지 않았습니다. 그중 하나는 대머리, 가죽과 같은 얼굴, 시체처럼 눈이 고개를 끄덕였다.

"아직도 호기심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내가 움직이기 전에, 또 다른 목소리는 내 뒤에“당신은 이미 선택되었습니다.”라고 속삭였습니다.

그들은 나를 이겼다. 딱딱한. 내 얼굴을 콘크리트로 부수었다. 나를 가방에 싸서. 묶었 다.

그것이 내가 죽어야했던 곳입니다.

그러나 나는하지 않았다.

나는 지하에서 일어났다. 벽돌 벽. 빨간 전구 오버 헤드. 창문 없음. 표백제와 구리의 냄새. 나는 강철 테이블에 묶여 있었다. 내 주변, 검은 가방. 그들 중 수십 명. 일부 이동. 일부는 아닙니다.

그리고 그 - 대머리는 하나를 열어 놓았습니다.

소녀. 살아 있는. gagged. 눈이 넓습니다.

그는 나를보고 웃었다. "우리는 그들을 죽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비워두고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인가요?!"

그는 가까이 몸을 기울였다.

"그들은 영혼으로 가득 찬 추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중공합니다. 조각별로. 제물."

"무엇에?!"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소녀의 두피를 가로 질러 메스를 끌고 오렌지처럼 껍질을 벗겼습니다. 그녀의 비명은 웃음처럼 벽돌에서 반향을 일으켰다.

그들은 매일 밤 이것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날? 몇 주?

그러나 그들은 나를 놓아주었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지금 우리의 메신저입니다. 열어야 할 일을 열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여주십시오.”

나는 움직였다.

나는 잠들지 않는다. 고기를 먹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내 오른쪽 눈은 트위치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며칠마다 새 가방이 내 건물 외부에 나타납니다.

때로는 숨이옵니다.

때로는 울음 소리가납니다.

때로는 비명을 지르고 멈추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그들을 만지지 않습니다.

더 이상.

그리고 여기 당신의 머리와 섹스 할 부분이 있습니다.

오늘 내 메일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USB였습니다. 레이블이 없습니다.

연결했습니다. 파일이 하나뿐입니다.

녹음.

그것은 나입니다 - 첫 번째 가방까지 걸어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각도? 보안 캠이 아닙니다.

가방 내부에서 왔습니다.

"나는 내부를 보지 않아야했다.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